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1분!] 천장 빨래 건조대 고정하는 방법! 그대로 따라해봐요!

by 오리는 꽥 2022. 6. 20.
반응형

[1분!] 천장 빨래 건조대 고정하는 방법! 그대로 따라 해 봐요!

 

천장에 붙어 있는 빨래 건조대
고정시키려다가 귀찮아서 그냥 내려놓은 적 있죠?

 

썸네일
천장형 빨래 건조대 고정하기

 

천장형 빨래 건조대 고정하는 법

오피스텔에서 생활했을 때 겪은 일인데요. 천장에 붙어 있는 빨래 건조대 다들 아시죠? 이 빨래 건조대는 본가에서도 사용했던 적이 있어서 자연스럽게 내려서 사용했는데요. 다 사용하고 나니까 거슬려서 올려서 고정해두려고 했는데 도무지 고정이 안되더라고요.

 

그래서 집에 물어봤는데 집에서는 매일 빨래가 나오니까 그냥 내려놓고 사용해서 고정시키는 방법을 모른다고 하시더라고요...ㅎㅎ 그래서 그때는 그 집을 떠나기 전까지 건조대를 내려 놓은 상태로 생활했던 기억이 있는데요. 

 

다른 집에 이사 왔는데 또 천장형 빨래 건조대가 있어서 이번에는 기필코 방법을 찾아보려고 해요!!

 

 

 

천장형 빨래 건조대 올리는 법 내리는 법 (사용법)

천장형 빨래 건조대 내리는 법은 다들 아시죠? 그냥 그 긴 줄을 잡고 당기면 잘 내려와요. 이제 다시 올리기만 하면 되는데요. 우선 쭉 잡아당겨주세요. 앞쪽과 뒤쪽 모두 잘 올라갔다면 이제는 고정을 해주는데요. 

 

 

고정하려면 잘 당겨준 상태에서 줄을 살짝 올려45도 각도로 만들어주세요. 그 상태로 한 번 더 잡아당겨주시면 정말 놀랍게도 고정이 된답니다! 이거 성공하고 나서 진짜 별거 없어서 허탈했었는데....😅

 

혹시 천장형 빨래 건조대를 구매하려는 분이라면 이렇게 고정하는 빨래건조대 말고, 블라인드처럼 내리고 올리는 빨래 건조대를  이용해 보세요. 저는 이미 다 있어서 구매할 필요가 없는데, 구매한다면 그런 제품이 더 좋을 거 같더라고요.

 

요약
  • 천장형 빨래 건조대 내리는 법은 그냥 줄을 당기기만 하면 된다.
  • 천장형 빨래 건조대 올리는 법 즉, 고정시키는 방법은 줄을 당겨서 완전히 올려준 뒤에 45도 각도로 당겨주면 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