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1분!] 플로 100원 이벤트 이용 후 추가 결제 없이 해지까지 간딴 정리!

by 오리는 꽥 2022. 1. 27.
반응형

플로 100원 이벤트 이용 후 추가 결제 없이 해지까지 간단하게 정리해서 전해드릴게요. 플로 이전에는 멜론에서 2개월 동안 부가세 제외해서 1개월에 100원에 음원 무제한 듣기를 할 수 있는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었는데요. 현재는 종료가 되어서 이용할 수는 없지만 멜론 다음으로 현재 [플로 FLO]에서 1개월 음원 무제한 듣기를 부가세 제외하고 100원에 이용할 수 있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어요.

 

 

이 글에서는 플로를 통해서 음원 무제한 듣기 이용권100원에 이용하는 방법과 추가 결제 없이 해지하는 법과 그리고 플로 다음에서는 어디서 음원 이용권을 100원에 이용할지를 전해드릴 건데요. 하나씩 따라 하고 저렴한 가격에 음원을 들을 수 있도록 해요!!

 

썸네일
플로 이용권 100원

 

1. 플로 100원 이벤트 이용하기
2. 플로 100원 이벤트 해지 탈퇴하기
3. 플로 다음은..?

 

플로 100원 이벤트 이용하기

 

 

이 방법으로 플로 이용권을 구매한다면 기기 제한 없이 무제한으로 음악 스트리밍을 할 수 있는데요. 모바일, 태블릿, PC, AI 스피커, T map X NUGU에서 이용을 할 수 있어요. 우선 플로 가입을 먼저 할 건데요. 카카오톡이나 네이버 아이디가 있다면 10초 만에 회원가입이 가능해요.

 

회원가입 후 플로 홈을 기준으로 왼쪽 가장 위에 [이용권]을 선택해주세요. 현재 바로 위에 추천하는 요금제로 썸네일과 같은 사진이 보이는데요. "(첫 구매) 무제한 듣기 정기 결제"라는 문구가 쓰여 있는 걸 구매해주시면 돼요. 딱히 필요한 건 없고 결제는 5가지를 이용해서 할 수 있는데요.

 

네이버 페이, 카카오페이, 신요/체크카드, 휴대폰(공통), 휴대폰(SKT)을 통해서 결제가 가능하니 미리 결제 수단을 정해 놓으세요..! 참고로 멜론은 이벤트 참여 후 해지하고 재참여가 가능했지만 플로는 "첫 구매" 일 경우에 해당되는 프로모션이기에 1회만 가능할 것으로 예상되는데요. 이 부분은 추후 확인하고 전해드릴게요. 

 

 

 

플로 100원 이벤트 해지 탈퇴하기

 

 

플로 100원 이벤트 해지 탈퇴를 하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우선 플로 APP에 접속해주세요. 로그인이 된 상태에서 오른쪽 가장 위에 톱니바퀴 모양 [설정]을 선택해주세요. 다음으로 [나의 계정 관리]라는 문구가 쓰여 있는 자신의 계정을 선택해주세요.

 

화면을 아래로 내리면 [현재 보유 이용권]을 선택해 이용 중인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여기서 작게 쓰여 있는 [상세 보기]를 선택해주세요. 플로 100원 이벤트에 대한 이용기간다음 결제 예정일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는데요. 

 

조금 더 아래에 [안내][이용권 해지 예약]을 선택해주세요. 이제부터는 나오는 절차에 따라서 정기 결제 해지 신청을 하고 다음 결제가 진행되지 않게 진행해주면 되는데요. 단! 이런 정기 결제 해지 신청 예약은 다음 회차 이용권 결제 예정일 5일 전부터 1일 전까지 가능하다는 점을 유의해야 해요.

 

즉, 플로 100원 이벤트 해지 탈퇴를 하기 위해서는 다음 이용권 결제 예정일 5일 전신청을 해야 하고 늦어도 1일 전까지는 신청해야 한다는 거예요. 

 

 

 

 만약 이미 다음 회차 결제가 진행되었다면?

 

만약 이미 다음 회차 결제가 진행되었다면 아마 본인의 계좌에서 금액이 빠져나간 알림이 울리게 될 텐데요. 이때 플로를 통해 음원을 듣지 않았다면 청약철회를 진행해주는 것도 방법이에요. 청약철회는 이용권 결제일 또는 이용권 사용 가능일 중 늦을 날로부터 7일 이내 서비스 이용이 없을 때 가능한데요.

 

플로 고객센터(1599-6034) 혹은 1:1 문의를 통해서 환불을 진행해주시면 돼요.

 

 

 

플로 다음은..?

 

 

멜론에서 2개월 동안 100원에 음원 무제한 듣기를 사용했고, 이제는 플로에서 1개월 동안 음원 무제한 듣기를 100원에 이용하고 있는데요. 이제 다음은 어디일까 떠올리게 되죠. 현재까지 지니뮤직, 멜론, 플로에서 비슷한 행사를 진행해 왔는데요. 

 

만약 다음에 또 다른 플랫폼에서 행사를 진행한다면 이 글에 내용을 업데이트하도록 할게요! 업데이트된다면 바로 [여기] 이 부분에 쓰여 있을 테니 참고해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