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1분!]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뚫는법

by 오리는 꽥 2022. 3. 31.
반응형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학교, 직장 등 어디에서든 관심있는 사람이 생겼다면 가장 먼저 인스타그램을 찾는다고 해요. 상대방이 누구인지, 누구와 친하고, 무엇을 좋아하는지 쉽게 알 수 있는 수단이니까요.

 

하지만 인플루언서가 아닌 꽤 많은 사람들이 팔로우를 한 사이가 아니라면 게시물을 볼 수 없도록 비공개 계정으로 설정해두는 편인데요. 이 상황에서 상대방을 팔로우하지 않고 게시물을 볼 수 있는 방법이 있다고 해서 소개해보려고 해요. 이 방법들이 정말 가능한 것인지 실험해보고 결과를 전해드릴게요. 

 

썸네일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 구글

 

 

이 방법은 엄청 간단해요. 그냥 구글에서 [@ + 인스타 아이디], [instargram@인스타아이디] 를 입력하고 검색하면 돼요. 이 방법은 대부분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데요. 하지만 이때 나오는 사진들은 대부분 비공개 계정으로 변경되기 이전에 나온 이미지, 동영상들일 가능성이 높아요.

 

요즘은 인스타그램에서 이런 사이트들을 막고 있어서 오래된 사진은 나오지 않기도 하고, 보통 비공개 계정들은 처음부터 비공개 계정이기에 원하는 이미지나 동영상을 찾는 건 생각보다 어려울 수 있어요.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방법 - 해외 사이트

 

 

다음 방법은 해외 사이트를 이용한 방법인데요. 이 방법의 경우 해외 사이트이고 개인정보 보호바이러스로 인한 기기 감염을 막기 위해서 사용하지 않는 걸 권해드려요. 구글에 [instagram private viewer]을 입력하면 영문으로 된 다양한 사이트들이 나오는데요. 

 

어느 사이트를 이용하건 상관은 없지만 모든 사이트들이 같은 방법으로 사기를 치고 있어요. 검색창에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검색하면 설문조사를 하거나 회원가입을 유도한 뒤 이후에 아무일도 일어나지 않게 돼요. 즉, 아무런 정보를 얻을 수 없었어요.

 

 

유튜브 view private instagram 사기

 

 

이것 또한 사기라고 해요. 유튜브에 [view private instagram]을 검색하면 사람 얼굴이 썸네일에 ​있어서 신뢰할 수 있을 것만 같았는데요. 영상에는 얼굴이 나오지도 않고 손가락만 나오더라고요. 동영상의 내용은 "비공개 계정은 볼 수 없는데 어플을 깔면 볼 수 있다"라는 내용이었어요.

 

여기서 말하는 어플을 다운받는다고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아닌데요. 이건 어플을 다운로드하도록 유도하는 방식의 사기라고 해요. 

 

 

 

결론

 

결국 결론은 구글에서 검색하기, 해외 사이트에서 검색하기, 유튜브에서 소개하는 app 다운받아서 확인하기 3가지 방법 모두 가능하지 않은 방법이라는 거예요. 혹시 작은 희망이라도 갖고 시도해보시려는 분들은 구글 검색까지만 시도해보시고 그 다음은 시도하지 않는 걸 권해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