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1분!]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사이트 최신화 완료!)

by 오리는 꽥 2022. 3. 30.
반응형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면 스토리를 올린 사람은 총 몇 명이 스토리를 봤고, 누가 봤는지 알 수 있게 되는데요. 그렇기에 정상적인 방법으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몰래 본다는 건 불가능해요. 그냥 친한 친구, 가족이라면 전혀 문제 될 게 없지만 약간 애매한 사이인데 스토리가 너무 궁금해서 보고 싶을 때에는 몰래보고 싶은 마음이 들기도 하죠.

 

이럴 때에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를 할 수 있는 방법은 2가지 전해드리려고 하는데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의 경우 가끔 막히는 일이 있어서 글을 수정하고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썸네일
인스타그램 스토리 기록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기 

 

 

우선 가장 간단한 방법을 소개해드릴게요. 요약하자면 인스타에 접속해서 확인하려는 친구 스토리를 선택하기 전에 비행기 모드를 실행한 뒤 스토리를 확인하는 거예요. 이렇게 하는 방법은 카카오톡 1 안 사라지게 읽는 방법과 같은 방식인데요. 

 

비행기 모드를 켜서 와이파이와 데이터를 모두 꺼서 데이터가 오고 가서 기록이 남는 걸 막는 방법이에요. 굳이 다른 방법을 사용하지 않아도 이 방법만 활용하면 충분히 스토리를 볼 수 있는데요. 다만, 가끔 스토리가 여러 개인데 몇 가지가 보이지 않는 일도 생기곤 해요. 

 

비행기 모드를 사용했는데 인스타 스토리가 보이지 않는다면 그때는 아래의 방법을 사용해주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 보는 사이트

 

 

인스타그램에서 스토리를 몰래 볼 계정이 비공개 계정이 아니라면 아래 사이트를 이용해서 쉽게 스토리를 익명으로 볼 수 있는데요. 사이트까지 들어가야 해서 거창해 보일 수 있지만 사실 별거 아니에요. 그냥 로그인 안 하고 스토리를 보는 것뿐이고, 그렇기에 시청기록이 남지 않는 거예요. 

 

참고로 아래 사이트들을 이용하려면 스토리를 보고자 하는 상대방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알아야 하고, 이 사이트들은 막히기는 경우도 있어요. 매번 업데이트하고 있으니 만약 사이트 이용이 불가능하다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는 사이트 이용방법

 

인스타그램 스토리 몰래보는 사이트

 

사이트마다 약간의 차이는 있지만 사용 방법은 대충 비슷해요. 접속하자마자 있는 검색창에 인스타 아이디를 입력한 뒤 검색을 해주세요. 다음으로 인스타 스토리가 나타나면 넘겨서 보기도 하고 다운로드를 하고 싶다면 다운로드를 하면 돼요.

 

직접 실험해 본 결과 스토리 조회수에도 나타나지 않으니 "스토리 주인에게 기록이 남지 않을까?"라는 걱정은 묻어두고 보시기 바라요.

 

 

 

인스타그램 스토리 4K로 보기 (무료 체험판)

 

이 방법은 PC로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보려고 할 때 사용되는데요. 굳이 이 방법을 권하는 이유는 [유료] 이긴 하지만 위에 방법은 개인정보 보호 차원에서 어떤 문제가 생길지 모른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그리고 위에 사이트들은 이용하다 보면 중간중간 광고가 있지만 4K의 경우 비교적 쾌적한 서비스 환경이라서 권하는 편이에요.

 

 

4K Stogram | Instagram 스토리, 사진, 릴스 및 해시태그 다운로드

무료 Instagram 다운로더. Instagram 사진, 동영상, 스토리 및 릴스를 검색, 다운로드 또는 백업합니다.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려면 즐겨찾는 계정과 해시태그를 팔로우하세요!

www.4kdownload.com

 

무엇보다 처음 이용하는 분이라면 4K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으니 비행기 모드로 스토리 보는 게 불편하다면 4K를 사용해 보는 걸 권해드려요. 다음 글에서는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 법에 대해 전해드릴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