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당일 이슈

[1분!] 나의 해방일지 이기우 결혼 소식과 결혼 상대, 전여친 이청아

by 오리는 꽥 2022. 8. 24.
반응형

[1분!] 나의 해방 일지 이기우 결혼 소식과 결혼 상대, 전 여자 친구 이청아

 

나의 해방일지에서 활동을 보였던 배우 이기우가 결혼한다고 해요. 

 

썸네일
이기우 결혼

 

이기우 결혼 소식과 전 여자 친구

배우 이기우가 결혼을 한다는 소식과 동시에 이전에 만났던 여자 친구가 재조명되었는데요. 같은 직업을 가진 배우였고, 이전에 만났던 건 맞지만 현재 결혼 상대는 아니라고 해요.

 

한편 배우 이기우의 배우자는 일반인으로 회사원으로 추정되며 연하라고 알려져 있어요. 올해 9월쯤 제주도에서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이기우 편지 내용

처음으로 이렇게 손 편지를 통해 인사를 드리게 되니 조금 어색하기도 설레기도 합니다. 하지만 오늘 만큼은 저의 진심을 담아 짤막한 소식을 직접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수년 전 저에게 큰 울림을 주는 지혜롭고 정의로운 사람을 만나게 되었습니다. 나눔에 인색하지 않고 베푸는 보함을 찾을 줄 아는 사람입니다. 약자를 마주하면 쓰럼없이 손을 내미는 따뜻함이 있고 잘 살기보다는 바르게 살고자 하는 강단이 있는 사람입니다. 

 

(생략)

 

 

 

이기우 프로필

  • 1981년생 - 40세
  • 190cm 
  • 단국대 경영학 학사
  • 천주교
  • 반려견 테디
  • 클래식 데뷔
  • 그놈은 멋있었다
  • 추적자
  • 시간이탈자
  • 이 죽일 놈의 사랑
  • 스타의 연인
  • 품위 있는 그녀
  • 나의 해방 일지

 

 

 

이청아 프로필

  • 1984년 - 37세
  • 166cm
  • 한양대 연극영화학 학사
  • 성냥팔이 소녀 데뷔
  • 늑대의 유혹
  • 좋은 놈 나쁜 놈 이상한 놈
  • 김종욱 찾기
  • 연평해전
  • 해빙
  • 모두의 주방
  • 낮과 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