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인스타그램 주소 URL 찾기와 주소 URL 변경하는 법 몽땅 정리!

by 오리는 꽥 2021. 11. 6.
반응형

썸네일
인스타 주소 url 찾기

요즘은 인터넷을 통해서 연락을 하고 지내는 게 일반적이게 되면서 SNS를 통해 자신을 표현하고 홍보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상대방에게 나를 알리기 위해서 인스타그램 ID를 알려주곤 해요. 즉, 인스타그램은 '명함'의 역할을 대신해주기도 하는데요.

 

 

근데 이럴 때 만약 인스타그램 아이디만 딸랑 주고 검색해서 찾으라고 하면 조금 그렇잖아요? 뭔가 링크를 보내주고 그 링크를 클릭하면 한 번에 나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게 하는 게 상대방의 수고를 덜어주는 일인데요. 인스타그램 프로필 주소 URL 주소는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요?

 

1. 인스타그램 주소 URL 찾기
2. 인스타그램 주소 URL 변경하는 법

 

인스타그램 주소 URL 찾기

 

 

 

인스타그램 프로필 주소 URL을 찾는 방법은 굉장히 간단해요. 모든 인스타그램 프로필 주소 형식은 'www.instagram.com/이름'으로 되어 있어요. 즉, 이름 칸에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를 넣기만 하면 나의 sns 프로필 url 주소가 된다는 거죠.

 

 

이제 인스타그램 아이디는 어디서 확인만 하면 되는데요. 인스타그램 앱에서는 오른쪽 아래 개인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하면 왼쪽 가장 위에 아이디가 나타나요. 인스타그램 pc버전에서는 오른쪽 위에 개인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하면 가장 위에 주소창에 인스타 프로필 url 주소를 확인할 수 있어요.

 

 

  • 인스타그램 앱 ➡ 오른쪽 아래 개인 프로필 아이콘 ➡ 왼쪽 위에 아이디
  • 인스타그램 pc버전 ➡ 오른쪽 위에 개인 프로필 아이콘 ➡ 주소창에 프로필 url 주소

 

 

 

인스타그램 주소 URL 변경하는 법

 

 

 

혹시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부끄럽거나 이상한 상황이면 프로필 url 주소에 공개가 되니 걱정일 수 있는데요. 실제로 url 주소에 나타나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아이디와 접속 후 확인 가능한 프로필을 보고 상대방이 굉장히 실망할 수도 호감을 얻을 수도 있어요.

 

 

이럴때에는 적절한 닉네임을 고민한 뒤 변경해 줄 필요가 있는데요. 이렇게 닉네임을 변경한다면 자연스럽게 인스타그램 주소 url 또한 변경돼요. 변경하는 방법은 간단해요.

 

 

우선 개인 프로필 아이콘을 선택한 뒤 '프로필 편집'을 선택해서 '사용자 이름'을 변경하면 되는데요. 본인 이름을 영어로 그대로 입력해서 사용하면 보통 최악은 면하니까 고민하고 변경해보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