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랑 핫도그 신메뉴 3종을 담은 트리플 세트를 먹은 후 핫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와 스윗 콘소메 핫도그 후기까지 작성했는데요. 이번에는 드디어 마지막 신메뉴인 갈릭치즈 핫도그에요. 명랑 핫도그 신메뉴 3가지 중 핫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와 갈릭치즈 핫도그 중 어떤 메뉴가 가장 맛있는지 고민을 하다가 결국 갈릭치즈 핫도그는 2위로 결정했는데요.
만약 제가 감자와 매운맛을 즐기지 않았다면 1위는 아마 갈릭치즈 핫도그였을 거에요. 신메뉴 중 갈릭치즈 핫도그와 핫 포테이토 치즈 핫도그는 맛있는 편이니 핫도그를 즐기는 분이라면 한 번 쯤은 즐겨보시기를 바라요!
명랑 핫도그 신메뉴 갈릭치즈 핫도그 솔직한 후기
명랑핫도그 신메뉴 중 갈릭 치즈 핫도그는 기존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의 [모짜렐라 + 켄터키 소시지] 조합에 [어니언 바질 시즈닝]을 잔뜩 묻히고 [달콤 갈릭 소스]가 제공되는 메뉴예요. 가격은 2,800원으로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보다 500원 비싼 값에 판매되고 있죠.
같은 가격대의 핫도그는 모짜 체다 핫도그, 모짜 맵구마 핫도그 2가지가 있는데요. 가격만으로 비교했을 때 충분히 사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요. 독특한 맛이라 손이 가기도 하고 맛도 있기 때문인데요. 그래서 저도 트리플 세트를 한 번 먹은 뒤에 따로 한 번 더 구매해서 먹기도 했죠.
하지만 기존에 핫도그에 더 익숙해져 있는지 자주 먹기에는 반갑지는 않더라고요. 맛이 한 가지로 고정이 되어 있기에 소스에 따라 즐길 수 있는 매력도 없고, 케첩과는 잘 안 어울리는 맛이라 케첩은 받으나 마나라고 생각하기도 하고요. 다음에 또 먹을 일이 생긴다면 3번에 1번 정도는 갈릭치즈 핫도그를 선택하지 않을까 싶어요!
갈릭치즈 핫도그 정말 맛있게 먹는 법!!
개인 취향이긴 하지만 갈릭치즈 핫도그를 더욱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방법을 고민해 봤는데요. 바로!! 감자 토핑을 추가하는 거예요. 가격은 500원이 추가되어 3,300원이 되는데요. '이럴 거면 3,400원짜리 몬스따따블을 먹지!"라고 생각할 수 있지만 갈릭치즈 핫도그는 또 다른 맛이니까요.
다른 핫도그에는 없는 [어니언 바질 시즈닝]이 있기도 하고요. 한 번 먹을 때 제대로 먹고 싶다면 감자 토핑을 추가해서 먹는 게 어떨까 싶어요!
명랑 핫도그 신메뉴 주문 시 유의사항!
위에 갈릭치즈 핫도그를 맛있게 먹는 법으로 감자 토핑을 추가하는 걸 권해드렸는데요. 이렇게 하면 가격이 3,300원으로 조금 부담스러운 가격이라고 느낄 수 있어요. 신메뉴에 관심은 있지만 가성비가 안 맞아서 구매를 꺼려하는 분들을 위한 이야기인데요.
명랑 핫도그는 이번에 가격이 인상됨과 동시에 핫도그 1개당 케첩 1개, 소스 1개가 기본으로 제공되어야 해요. 그렇기에 만약 현재 갈릭치즈 핫도그가 2,800원에 판매돼서 비싸다는 생각을 갖고 있다면 그냥 모짜렐라 in the 핫도그를 주문해서 [달콤 갈릭 소스]를 받아먹으면 2,300원에 신메뉴가 어떤 맛인지 절반 정도는 확인해 볼 수 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