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와우 블랙레몬 껌 솔직한 후기!
예전부터 계속해서 [블랙 레몬] 맛이 여러 가지 등장하고 있는데요. 블랙 레몬맛은 색이 검은색이고 맛은 레몬 셔벗 맛으로 색에 비해서 반전 매력이 있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을 받고 있어요. 저도 블랙 레몬 굉장히 좋아하는데요. 이번에 소개할 와우 블랙 레몬 껌을 제외하고도 블랙 레몬 소르베, 블랙 레몬 에이드, 블랙 레몬 아이스크림, 블랙 레몬 마카롱, 블랙 레몬 소다, 블랙 레몬 치킨 등 다양한 제품들이 판매되고 있죠.
이번에 리뷰할 제품인 와우 블랙레몬 껌은 레몬 과즙 농축액을 넣은 껌으로 천연 색소로 검은색을 입힌 제품인데요. 아래에서 사진과 함께 소개해드릴게요.
블랙 레몬 음식 종류
요즘 sns에는 블랙 레몬 음식들이 꾸준히 보이고 있는데요. 인스타그램에 [블랙 레몬]만 검색해도 블랙 레몬 아이스크림, 블랙 레몬 치킨, 블랙 레모네이드, 블랙 레몬 소다, 블랙 레몬 마카롱, 블랙 레몬 등 다양한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 블랙 레모네이드 - GS25 편의점
- 블랙 레몬 블라스트 - 배스킨라빈스 31
- 블랙 레몬 소르베 - 배스킨라빈스 31
- 허니 레몬 블랙티 - 오뚝이
- 모나미 블랙 레몬 스파클링 - GS25
- 블랙레몬 스크류바 - 롯데
와우 블랙 레몬 껌 후기
새콤달콤 레몬맛을 먹으면서 항상 껌은 왜 레몬맛이 없는 걸까 생각을 했었는데 드디어 [와우] 새로운 맛으로 출시되었어요. 그동안 콜라, 포도, 복숭아, 소다 등 다양한 맛이 있었는데 유일하게 없던 맛이 생겨서 기쁨 마음에 구매했어요.
다만, 기존에 와우 껌들은 다른 껌들과 달리 넓적한 모양 걸 떠올릴 수 있는데 와우 블랙 레몬은 일반적인 껌과 같은 크기와 두께로 출시되었더라고요. 이게 조금 아쉽긴 하지만 맛은 우리가 알고 있는 블랙 레몬 맛이 완벽하게 재현되어 맛 부분에서는 흠이 없었는데요. 가격도 편의점 기준 500원이라 부담도 전혀 없었어요.
다만, 유일한 단점을 찾자면 다른 껌들은 향이던, 맛이던 조금 오래 남는 편이지만 블랙 레몬은 맛이나 향이 굉장히 빨리 사라지는 편이라 나중에는 풍선껌으로 써 너무 고무를 씹는 것 같은 느낌이 있더라고요.
그냥 맛을 보기에는 충분히 맛있는 껌이라고 할 수 있지만 풍선을 불기 위해 풍선껌으로 써 보자면 아쉽더라고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