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분!] 대왕오감자 솔찍한 후기와 파는 곳 (+가격)
오감자는 다른 감자 과자들과 달리 디핑소스가 있어서 조금 더 색다른 느낌이 있는데요. 이번에 [대왕 오감자]가 출시되었다고 해서 맛보고 소식을 전해보려고 해요. 오감자는 오감자 국내 과자 중 비슷한 과자가 전혀 없어서 대체 불가능한 과자인데요. 이번에 어떻게 변해서 출시했을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1. 대왕오감자 파는 곳 가격
2. 대왕오감자 후기
대왕 오감자 파는 곳 가격
대왕오감자는 몇몇 대형마트, 편의점, 동네 마트 등에서 구매를 할 수 있는 걸로 보이는데요. 가격은 각각 차이가 있겠지만 동네 마트나 할인매장의 경우 1200원으로 예상되고, 편의점은 1500원에 판매될 것으로 보여요. 물론 인터넷 구매도 가능하지만 소량 주문은 어려울 것으로 보여요.
이 부분은 정확한 정보는 정확한 정보가 아니라 추측일 뿐인데요. 저는 [대왕 오감자 크리미 칠리소스 맛]을 직접 구매한 게 아니기 때문에 자세히는 모르고 다른 분들의 후기를 통해 얻은 정보라서 그래요. 참고로 제가 먹어 본 [대왕 오감자 크리미 칠리소스 맛]은 명랑 핫도그 이벤트를 통해서 받았는데요.
명랑 핫도그 신메뉴 트리플 세트를 구매할 경우 대왕 오감자를 나눠주는 프로모션이 있어서 맛볼 수 있었어요.
대왕오감자 후기
광고
대왕 오!감자는 찍어 먹는 감자칩으로 기존 오!감자보다 과자 크기가 약 2배 정도 더 커진 모습을 볼 수 있어요. 일반 오! 감자보다 두께가 조금 더 얇아진 모습으로 조금 더 바삭한 식감을 자랑하는데요. 기존의 오!감자와는 달리 규칙적인 모양이 아니라 약간 울퉁불퉁한 부분이 꽤 있었어요. 물론 이게 맛에 큰 영향을 끼치지는 않았어요.
대왕 오!감자는 기존 오! 감자보다 크기도 크고 더 가볍게 부서지는 식감때문에 더 매력적이게 다가왔는데요. 기본적으로 어니언링 맛이 나기 때문에 소스 없이 그냥 먹어도 충분히 맛있었어요. 이번에 동봉된 소스는 [크리미 칠리소스]로 칠리 마요네즈와 스리라차 소스 맛이 함께 어우러지는 맛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 스리라차 소스를 굉장히 좋아하고 있기 때문에 남기는 거 없이 싹싹 긁어서 먹었어요. 솔직히 다른 감자칩들도 전부 맛있긴 하지만 감자칩 중에서는 오! 감자도 순위권에 위치하고 있다고 생각하고, 일반 오! 감자와 대왕 오! 감자가 있다면 무조건 대왕 오!감자를 고를 것 같아요.
오! 감자는 과학이에요!!
오!감자는 감자 원료를 '펠릿' 제조기술을 적용한 제품으로 국내에서는 오리온이 유일하게 기술 보유하고 있다고 해요. 개발팀에서는 대왕 오!감자는 찍어 먹는 감자칩 특성상 펠릿 크기는 키우고 구멍이 뚫린 막대 모양을 유지하는 게 중요한데 많은 테스트 끝에 크기가 더 커진 [대왕] 버전을 양상 할 수 있었다고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