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1분!] 통화 중 전화알림 받는 방법!! 통화 중 다른 전화 소식 놓치지 말아요!

by 오리는 꽥 2022. 5. 17.
반응형

[1분!] 통화 중 전화 알림 받는 방법!! 통화 중 다른 전화 소식 놓치지 말아요!

 

 

통화 중 다른 전화 오면 알림 울리게 하는 거!!

어떻게 하는거지?

 

업무용 핸드폰과 개인의 핸드폰이 나눠 저 있지 않는 사람들은 개인적인 전화와 업무 전화가 함께 와서 곤란할 때가 있어요. 보통은 부재중 전화로 기록이 남거나, 골키퍼 문자 등으로 전화가 왔었다는 소식을 접하게 되는데요. 괜히 한 번 더 연락을 해야 해서 불편하더라고요. 

 

급한 전화이면 굳이 기존에 통화를 종료하고 다시 걸어야 하니까요. 통화 중일 때 전화가 왔다는 알림이 울리며 현재 수신되어 있는 전화를 대기 혹은 끊고 연결할 수 있게 할 수 있는데요. 통신사별로 어떻게 하는지 알려 들릴게요. 

 

설정 방법은 아이폰 갤럭시가 다르니 참고해주세요.

 

썸네일
통화 대기 기능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갤럭시 설정 방법, 해제 방법

 

 

갤럭시 스마트폰에서 통화대기 기능을 설정하려고 할 때에는 통신사마다 방법이 다른데요. skt, kt, u+ 순서대로 설명해드릴게요. 

 

 

갤럭시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skt

skt의 설정 방법은 [*68]에 전화를 걸어주는 거예요. 전화를 걸면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지는데요. 전화가 끊어진 뒤에 확인해 보면 정상적으로 통화 대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다시 해지하려고 한다면 [*680]을 입력해주세요. 해지할 때에도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질 거예요.

 

 

갤럭시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u+, kt

u+ 와 kt의 설정 방법은 [*40]에 전화를 걸어 주는 거예요. 전화를 걸면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지는데요. 전화가 끊어진 뒤에 확인해 보면 정상적으로 통화 대기 기능을 이용할 수 있을 거예요. 만약 다시 해지하려고 한다면 [*400]을 입력해주세요. 해지할 때에도 3가지 음이 2번 반복되고 전화가 끊어질 거예요.

 

 

  • 위에 방법이 안된다면 통신사 고객센터에 문의해보시길 바라요.

 

 

 

통화 중 다른 전화 알림 받기 기능 아이폰 설정 방법, 해제 방법

 

 

아이폰은 통신사와 상관없이 스마트폰 자체에서 간편하게 설정을 할 수 있도록 되어 있는데요. [설정]을 선택하고 [전화]로 이동해주세요.

 

다음으로 [통화 대기]를 선택하고 활성화해주면 끝!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