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소에 제로콜라를 굉장히 즐겨 마시는데요.
마트에 가보니까 제로 칼로리 사이다와 제로 칼로리 펩시가 출시되어 있더군요.
사이다는 평소에 잘 안 마셔서 관심이 없지만, 콜라는 즐겨 마시는 편이기에 눈 길이 갔습니다.
제 기억에는 과거에 펩시도 제로칼로리 음료가 있었던 것으로 기억하는데, 오랜만에 다시 출시되었네요.
>>> 펩시 제로 슈거 가격, 특징
이번에 출시된 제로 칼로리 펩시의 제품명은 '펩시 제로 슈거'입니다.
겉으로 봤을 때에는 평범한 펩시와 색 차이는 없는데요.
다만 라임향이 첨가되어 있어서 오리지널 펩시와 맛의 차이는 존재합니다.
가격은 500ml 제품 인터넷 판매가 기준 1개 당 98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훌륭했는데요.
오리지널 펩시와 펩시 제로 슈거가 있다면 저는 펩시 제로 슈거를 선택할 것 같아요.
펩시 제로 슈거의 탄산 정도를 비교해보면 오리지널 펩시가 조금 더 강한 느낌이 있습니다.
총 내용량 500ml당 함량 |
||||||||
열량 |
나트륨 |
탄수화물 |
당류 |
지방 |
트랜스지방 |
포화지방 |
콜레스테롤 |
단백질 |
0kcal |
135mg |
0g |
0g |
0g |
0g |
0g |
0mg |
0mg |
- |
7% |
0% |
0% |
0% |
0% |
0% |
0% |
0% |
>>> 펩시 제로 슈거 칼로리
식품의약품 안전처 식품안전나라에 따르면 펩시 제로 슈거 라임향은 설탕 대신 아스파탐, 아세설팜칼륨, 수크랄로스 등의 인공 감미료를 넣어 열량이 0kcal인 음료입니다.
참고로 코카콜라 제로의 경우,아스파탐은 유해성 논란 때문에 아스파탐을 감미료에서 제외하였습니다.
>>> 펩시 제로 슈거 광고 모델
제가 펩시 제로 슈거를 구매한 이유는 사실 맛이 궁금한 것도 있었지만, 광고 모델과 광고 음악이 기억에 남았기 때문입니다.
펩시 제로 슈거의 광고는 아이즈원(장원영, 조유리, 김민주, 사쿠라, 권은비)과 소유, ph-1의 ZERO:ATTITUDE라는 곡인데요.
음원 발표 이후 무대는 없었고, 뮤직비디오만 나와서 굉장히 아쉬웠었습니다.
>>> 평점
펩시를 다 드시면 비닐을 분리해서 비닐에 버린 뒤 페트병은 물로 헹궈서 분리수거해주시면 됩니다.
펩시 제로 슈거는 10점/7점을 줄 수 있을 것 같은데요.
맛은 있지만 코카콜라 제로와 비교했을 때 펩시 제로 슈거의 가격이 더 저렴해도 코카콜라 제로를 마실 것 같아요.
이 리뷰는 직접 구입한 제품에 대한 리뷰이고,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