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사이트 순위와 지브리 디즈니 감성 사진 배경화면 모음

by 오리는 꽥 2022. 5. 6.
반응형

아이폰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사이트 순위

아이패드 배경화면 설정해야지~

엥..🤔 화면이 깨지는데?

 

최근 아이패드가 새롭게 출시되었죠. 이미 시도해 본 분들은 아시겠지만 아이패드 배경화면은 아무거나 가져가서 사용하려고 하면 보통 화질이 깨지는 경우가 대부분이에요. 인터넷에서 아이패드용 사진을 찾아봐도 대부분 퀄리티가 좋지 않고, 비용을 지불해야 하는 사진들이 보통이라 곤란함을 겪게 되죠.

 

하지만 무료로 아이패드 고화질 배경화면을 찾을 수 있는 사이트들도 여전히 존재하는데요. 아래에 몇몇 사이트를 정리해 두었으니 잘  찾아서 원하는 고화질 배경화면 찾을 수 있기를 바라요. 원래는 10개 정도를 정리했으나, 품질이 좋지 않아 몇가지를 지우고 수정했음을 이해해주세요.

 

참고로 저는 아이패드 고화질 배경화면 지브리, 감성 사진, 디즈니 사진 등을 찾고 싶었는데 이런 사진의 경우 해당 사이트에 접속해서 찾아야겠더라고요. 찾는 방법은 따로 안내해드릴게요. 

 

썸네일
아이패드 고화질 배경화면 사이트

 

1. 아이패드 배경화면 변경 방법과 아이패드 배경화면 사이즈
2.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사이트 순위
3.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지브리, 디즈니, 감성 사진

 

아이패드 배경화면 변경 방법과 아이패드 배경화면 사이즈

 

 

아이패드를 처음 구비한 분들은 배경화면 변경 방법을 몰라서 헤매곤 하는데요. 방법만 알면 간단하니 그대로 따라 해 보세요.

 

  1. [설정] 앱 선택
  2. [배경화면] 선택
  3. [새 배경화면] 선택
  4. 변경하기

 

엄청 간단한데요. 애플 기본 배경화면 또는 갖고 있는 사진 중에서 배경화면으로 설정을 할 수 있으니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지브리
지브리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아이패드 배경화면 사이즈

아이패드는 화면이 굉장히 크죠. 만약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그대로 가져가서 사용하려고 한다면 화질이 깨지기 마련이에요. 그래서 아이패드 배경화면을 구할 때에는 기존 사진을 그대로 사용하면 안 되는데요. 아래 사이즈를 참고해주세요.

 

  • 아이패드 프로 10.5 인치 - 1668 * 2224
  • 아이패드 프로 11 인치 - 1668 * 2388
  • 아이패드 프로 12.9인치 - 2048 * 2732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사이트 순위

 

 

wallpapers central 

우선 애플 공식 배경화면 다운로드 사이트예요. 위에 링크를 참고해서 들어가면 무료로 애플의 공식 배경화면들을 다운로드할 수 있어요.

 

 

reddit

reddit은 해외 커뮤니티인데요. 이곳에서 iwallpaper 갤러리에 접속하면 지속적으로 새로운 배경화면이 공유되고 있는 걸 볼 수 있어요. 

 

지브리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지브리, 지브리 캡쳐

 

poolga

poolga도 해외 커뮤니티 사이트인데, 이곳에서 많은 아이패드 전용 사진을 다운받을 수 있어요. 감성적이고 창의적인 고화질 이미지들이 많아서 가장 추천하는 사이트 중 하나예요. 다른 사이트들도 유용하지만 제 취향에는 poolga가 가장 만족스러운 사진들로 가득했었어요.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지브리, 디즈니, 감성 사진

 

 

아이패드 배경화면 고화질 중 지브리, 디즈니 등은 구하기 몹시 어렵고 찾아본 결과 네이버 블로그나 카페에 댓글을 남기면 이메일을 통해 사진을 전송해주고 있더라고요. 아무래도 저작권 등의 문제로 그렇게 공유하는 걸로 보이는데요. 다들 아시겠지만 정상적인 방법은 아니라 추천드리고 싶지는 않아요.

 

파일에 바이러스가 함께 있을지 모르니까요. 이런 방법을 사용하기보다는 가능하면 이런 방식보다는 인터넷에 존재하는 적정 사이즈 고화질 이미지를 스크린샷을 찍는 게 차라리 더 나을 것 같은데요. 물론 이 방법도 그다지 좋은 방법은 아니니 정식으로 구매해서 사용할 수 있다면 구매해서 사용하는 게 맞겠죠?

 

저는 스튜디오 지브리에서 31주년으로 뿌린 배경화면을 썸네일로 했는데요. 이 사진들은 인터넷에서 쉽게 구할 수 있으니 인터넷에 검색해서 얻어 가 보세요! 만약 저를 믿고 원하신다면 비밀 댓글 남겨주시면 사진들을 공유할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