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1분!] 구글 크롬 공룡 게임하는 방법 몽땅 정리!

by 오리는 꽥 2022. 3. 26.
반응형

인터넷 연결이 끊겨 있을 떼라도 게임이 가능하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지뢰 찾기가 아닌 공룡 게임으로 잠깐하고 그만할 정도로 재미없는 내용도 아니에요. 이 게임은 인터넷 연결이 끊켰을 때 하는 게임 중 많은 인기를 받고 있는데요.

 

일부로 이 공룡게임을 하고 싶어서 인터넷 연결을 끊고 게임을 할 정도로 인기가 있었어요. 일반적으로 이 크롬 게임은 모바일과 pc 두가지 버전으로 진행이 가능한데요. 인터넷 연결이 끊겼을 때 크롬 브라우저를 열면 자동으로 공룡 게임이 가능하죠.

 

썸네일
크롬 공룡게임

 

인터넷 연결 안 끊고 크롬 공룡 게임 하기

 

 

위에서 이야기한 것처럼 인터넷 연결을 끊어야만 공룡 게임을 힐 수 있는데요. 사실 인터넷 연결을 끊지 않아도 공룡 게임을 할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바로 크롬 브라우저에 공룡 게임을 할 수 있는 링크를 입력하고 접속하는 건데요. 주소창에 [chrome://dino]를 입력해주면 위에 사진과 같은 화면이 나타나고 [스페이스 바]를 눌러서 게임을 할 수 있게 돼요.

 

이떼 주소는 반드시 chrome에서 입력을 해야 하고, 크롬이 아닌 다른 브라우저를 사용했을 경우 나타나지 않게 되니 주의하세요. 매번 이 주소를 입력해서 접속하는 게 불편하다면 북마크를 만들어서 빠르게 접속하는 방법을 고려해 볼 수 있어요. 이것조차 불편하다면 오른쪽 위에 [더보기]를 선택해서 [홈 화면에 추가]를 선택해 빠르게 다시 접속할 수 있는 '바로가기 아이콘'을 만들어 줄 수 있어요.

 

 

  1. 크롬 주소 창에 [chrome://dino] 입력
  2. 북마크 추가하기
  3. [더보기] 선택 후 [홈 화면에 추가]하기

 

 

 

공룡 게임 다른 버전으로 즐기기?

 

 

많은 분들이 공룡 게임이라고 하면 썸네일처럼 하얀색 검은색으로만 나타나고 점프만 숙이기만 가능한 게임을 상상하는데요. 사실 다른 웹사이트를 접속하면 조금 더 다양한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하지만 이렇게 공룡 게임을 다른 버전으로 즐기고 싶다면 인터넷 연결은 필수이죠. 

 

  • [chromedino.com] - 6가지 테마의 공룡게임 (기본, 컬러, 어두운, 마리오, 배트맨, 조커)

 

우선 [chromedino.com]에서는 다양한 테마의 공룡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기존의 공룡 게임인 밝은 버전(Light), 어두운 버전인 Night, 색상이 생기는 Color 3가지 버전이 있고 그 외에 캐릭터 자체가 바뀌는 버전이 3가지가 더 있어요. 바로 마리오(Mario), 배트맨(Batman), 조커(Jaker) 3가지 버전들이 있는데요.

 

게임의 테마도 소리도 완전히 바뀌게 되니 한 번쯤 해보는 걸 추천드려요.

 

  • [elgoog.im/t-rex/3d/] - 공룡 게임 3D

 

위에 링크는 다른 회사에서 만든 공룡 게임인데요. 특이한 점은 3D 게임이라서 기존과는 다른 느낌이라는 거예요. 조금 더 다양한 게임을 해 보고 싶다면 3D로 즐겨 보는 것도 추천드려요. 

 

  • [dinoswords.gg] - 26가지 무기를 사용하는 공룡 게임

 

위에 링크는 총 26개의 무기를 모으고 사용할 수 있는 게임인데요. 기존에 장애물을 피하기만 해서 답답했던 부분들을 해소시켜주는 부분이 있어서 꽤나 즐겁게 했어요. 

 

 

 

Q&A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다면 스마트폰 앱을 사용해서 게임해도 될까요?

 

플레이스토어에는 DINO T-REX라는 앱이 있는데 이 앱을 통해서 공룡 게임을 할 수 있고 스킨 변경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어서 조금 더 다양한 테마를 즐길 수 있어요.

 

 

크롬 공룡 게임은 클리어가 가능할까?

 

크롬 공룡 게임은 클리어가 가능하다고 해요. 개발자가 말하기를 약 1700만 년이 걸린다고 해요.

반응형

댓글